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문화가 있는 날 다양한 혜택

양주시,  문화가 있는 날 다양한 혜택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3.26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입장ㆍ선물 증정 이벤트 등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전경.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전경.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는 27일 ‘2024년 3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시민의 일상 속 문화향유권 확대를 통한 문화적 삶의 실현을 목적으로 문화표현과 활동에서 차별받지 않고 자유롭게 문화를 창조하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양주시립민복진미술관,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안상철미술관 무료입장 △양주시립도서관 대출 두배로데이 △미술관 옆 캠핑장 사용료 할인 △영화관 관람료 할인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문화가 있는 날’은 기존에 제공하던 혜택에 더해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및 양주시립미술관 입장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은 방문 인증사진(박물관 및 유적지)을 SNS에 게시하는 입장객과 양주시립민복진미술관과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에서는 미술관 SNS 팔로워 방문객 등 각각 20명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4월부터는 조명박물관에서도 매달 마지막 토요일에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무료 공연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자세한 혜택 내용은 양주시 홈페이지 ‘양주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