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미추홀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확대

인천 미추홀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확대

  • 기자명 배연석 기자
  • 입력 2024.03.21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1일까지 공급업체 추가 모집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배연석 기자] 인천 미추홀구는 오는 4월1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다양한 답례품 제공을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답례품 모집 분야는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제조품, 가공식품, 공예품 △관광, 서비스 등 3개 분야이며 신청 자격은 미추홀구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등록 업체)로서 답례 품목으로 선정된 물품을 생산(제조) 및 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다.

구는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지역 연계성, 사업체 운영 역량, 상품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분야별 2개 업체 내외로 선정할 계획이다.

공급업체가 선정되면 구와 협약 체결 후 오는 5월부터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답례품이 제공된다.

답례품 공급 희망 업체는 오는 4월4일부터 11일까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구청 총무과 자치행정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누리집 고시 공고란 확인 또는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특색있는 다양한 답례품을 발굴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현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미추홀이음카드, 국산 스테인리스 수저 세트, 수제 비누 세트, SSG랜더스 야구 관람 할인권 등 총 4종의 답례품을 기부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