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월27일 인천 동구 구민생활체육대회

4월27일 인천 동구 구민생활체육대회

  • 기자명 황주헌 기자
  • 입력 2024.03.20 15: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소통ㆍ화합’ 볼풀 농구 포함 洞 대항경기

동구에서 열린 제27회 구민생활체육대회에서 선수들이 대회장으로 입장하고 있다.
동구에서 열린 제27회 구민생활체육대회에서 선수들이 대회장으로 입장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황주헌 기자] 인천 동구는 오는 4월27일 동구구민운동장에서 제29회 구민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17년 이후 7년만이다. 대회는 생활체육 교류를 통한 11개 동(洞) 주민간 소통과 화합의 장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구민운동장에서 열리는 대회의 슬로건은 ‘하나 되는 동구, 다시 도약하는 동구’로 정했다. 동구체육회가 주최ㆍ주관하고 동구에서 후원한다.

체육대회는 식전공연, 선수입장식, 체육 경기, 시상 및 폐회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체육 경기로는 △공굴리기 △볼풀 농구 △판뒤집기 △풍선뒤집기 등 4개의 동 대항경기와 △에어바운스 씨름 번외 종목이 각각 선정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 행사와 경품추첨 역시 진행된다.

동구 구민, 구 소재 직장인, 동구체육회에 가입된 동호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오랜만에 개최되는 구민생활체육대회에서 주민들이 일상의 근심을 내려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생동감 있고 활기 넘치는 지역 분위기 조성을 통해 동구가 다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