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시체육회에 2000만원 기부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시체육회에 2000만원 기부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3.11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 우수 선수 육성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양주시체육회에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양주시체육회에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 지원’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체육회(회장 임재근)는 11일 오전 양주시청 시장실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에서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 강형식 양주시테니스협회장, 노광섭 양주시테니스협회 사무장, 오지윤 양주시테니스협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을 진행한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은 “양주시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에 대한 지원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던 도중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에서 기부금을 지원해 주겠다는 의사를 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양주시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 지원을 위해 관내 기업에서 함께 도와주시는 노고와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는 “양주시에 자리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양주시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에 대한 지원을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공장에서 할 수 있게 되어서 되려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양주시체육회에 전달한 체육 청소년 우수 선수 지원 기부금은 2000만원으로 양주시체육회가 공익법인으로 지정된 후 1회 지원 기부금 최고가액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