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 양성평등 문화 확산 공모 추진

구리시, 양성평등 문화 확산 공모 추진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3.11 16: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년간 공익사업 실적 있어야

2023년 양성평등 문화 확산 공모사업인 ‘손뜨개 교육 양성 과정’ 진행 모습.
2023년 양성평등 문화 확산 공모사업인 ‘손뜨개 교육 양성 과정’ 진행 모습.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구리시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2024년 구리시 양성평등 문화 확산 공모사업’ 참여 단체를 공개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22일까지이며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최근 1년간 공익사업 추진 실적이 있는 구리시 소재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공모 분야는 △양성평등 인식 제고 및 문화 확산 △여성 사회참여 확대 및 일ㆍ생활균형 지원 △가족친화 문화 형성과 건강가정 육성 △기타 양성평등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 등 총 4개 유형의 사업이 있다.

올해 지원 규모는 총 450만원이며 지원 대상으로 선정될 경우 1개소당 최고 225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단 자부담 7.4% 이상).  

사업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구리시청 가족복지과 여성정책팀(031-550-8827)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 접수된 사업은 ‘구리시양성평등정책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최종 선정결과는 3월 말에 발표할 예정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우수하고 특화된 사업이 발굴되어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많은 성과를 이루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