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산문화재단,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 선발

오산문화재단,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 선발

  • 기자명 정성기 기자
  • 입력 2024.03.11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15~20명, 29일 오후 7시 오디션 진행 예정

오산문화재단 ‘라무르 앙상블’ 단원들이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뮤지컬을 선보이고 있다.
오산문화재단 ‘라무르 앙상블’ 단원들이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뮤지컬을 선보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성기 기자] (재)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이수영)이 25일까지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을 모집한다. 

‘라무르 앙상블’은 오산시민 누구나 더 가까이, 더 깊게 누릴 수 있는 뮤지컬 기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오산에 거주 중인 시민과 오산 관내 사업체에 근로하거나 오산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만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라무르 앙상블 단원 모집에 신청할 수 있다.

2024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 단원 모집 인원은 15~20명이며 접수기간 내 지원 서류를 제출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29일 오후 7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디션을 통해 2024 라무르 앙상블 단원을 최종 선정한 후 4월5일부터 매주 금요일(오후 7시30분~10시30분) 전문 예술 강사가 진행하는 노래, 연기, 안무 등의 뮤지컬 교육을 받는다. 

또한 총 30주 동안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뮤지컬 작품으로 오산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실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2024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에서 다룰 작품은 유린타운(Urine Town, 2001)으로 소재의 참신함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와 대중성으로 2002년 토니상 주요 3개 부문(연출상, 극본상, 작곡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유린타운에서 사용하는 모든 음악과 춤은 ‘햄릿’ ‘레 미제라블’ ‘로미오와 줄리엣’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등 명작 고전을 패러디하고 있기 때문에 낯익은 음률과 장면으로 관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작품의 주제를 쉽게 전달한다.

‘문화를 생활로, 생활을 예술로’라는 슬로건을 주창하는 이수영 대표이사는 “뮤지컬 교육 라무르 앙상블은 오산시민의 행복을 위해 운영되는 교육인 만큼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며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2024 라무르 앙상블 참여 희망자는 오산문화재단 누리집(www.osan.go.kr/arts) 공지사항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담당자 이메일(acdc7777@naver.com)로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화 문의는 031-379-9939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