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시, 집집마다 똑똑똑 사업 MOU

의왕시, 집집마다 똑똑똑 사업 MOU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4.03.06 16: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중앙교회·행복드림플러스와 

의왕시가 경기중앙교회,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집집마다 똑똑똑’ 사업의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의왕시가 경기중앙교회,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집집마다 똑똑똑’ 사업의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영천 기자] 의왕시는 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경기중앙교회(담임목사 이춘복),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이사장 김용택)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집집마다 똑똑똑’ 사업의 업무협약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경기중앙교회 이춘복 담임목사, 이진호 목사,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 김용택 이사장, 정지곤 부이사장, 김정옥 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도배, 장판, 섀시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과 장마철과 동절기 주택 안전점검으로 노후된 설비를 개선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을 통해 경기중앙교회는 지원에 필요한 사업비를 후원하고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와 경기중앙교회(바람막이봉사단)는 대상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경기중앙교회 이춘복 담임목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뜻 깊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추진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로 성장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사회적협동조합 행복드림플러스 김용택 이사장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도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제 시장은 “행복한 동행을 통해 더 살기 좋은 의왕을 만들어가고 있는 경기중앙교회와 행복드림플러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의 안전하고 깨끗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