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시, 송산권역 3개 洞 티타임 개최

의정부시, 송산권역 3개 洞 티타임 개최

  • 기자명 경기도민일보미디어
  • 입력 2024.03.06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 하나하나에 주민 의견 반영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6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송산권역 시장 티타임’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6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송산권역 시장 티타임’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의정부시가 6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이영재)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송산권역 시장 티타임’을 개최했다.

이날 티타임에는 송산권역 3개 동의 주민 대표인 주민자치회장, 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해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관련 부서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이영재 권역국장이 7월 분동을 앞두고 있는 고산동 임시청사 개청 추진 현황과 송산1동 구성마을 도시가스 인입 진행 상황, 송산노인복지관 응급안전안심 서비스 사업과 관련된 제안사항 등을 보고했다.

이어 각 동 주민 대표들은 송산사지 주차장 주차면수 확대 및 민락국민체육센터 조기 개장, 고산동주민센터 캠코 위탁 개발, 송산2동 새마을부녀회 구성에 따른 협조를 요청하고 자매결연지 도농교류 활성화를 위한 예산 수립 등을 건의했다.

김동근 시장은 “의정부시 정책 하나하나에 시민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소통하고자 티타임을 마련했다”며 “주민자치회장, 통장협의회장들이 지역을 위해 내주신 제안과 개선사항이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 만들기에 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지역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권역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티타임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 시민들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