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천군 ‘BUY 연천’ 우수 부서 포상

연천군 ‘BUY 연천’ 우수 부서 포상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3.05 15: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육성ㆍ지역경제 활성화 유도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연천군은 관내 중소기업 육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BUY 연천’과 관련, 실적이 우수한 부서를 선정해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5일 밝혔다.

군은 관급자재뿐 아니라 일반 물품 및 농ㆍ특산물 구입 등 지역에서 구입이 가능한 모든 부분에 대해 ‘BUY 연천’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및 격려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포상금 예산을 편성했다.

군은 우수 부서 평가를 위해 34개 사업 부서를 예산 규모 및 계약건수를 기준으로 A, B, C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편성했다. 

그룹별 평가결과 A그룹 최우수 부서는 건설과, 우수는 맑은물관리사업소, 장려는 산림녹지과가 선정됐다. B그룹 최우수 부서는 농업정책과, 우수는 기획감사담당관, 장려는 농업기술센터가 차지했다. C그룹 최우수는 전곡읍, 우수는 백학면, 장려는 중면이 선정됐다.

권영민 회계과장은 “처음 시행하는 시책인 만큼 아쉬움을 느낄 부서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추후 직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좀 더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올해 연천군 편성 예산이 줄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직원들의 노력이 절실한 만큼 ‘BUY 연천’을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해 작년보다 더 나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