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남시,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개소식

하남시,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개소식

  • 기자명 김용갑 기자
  • 입력 2024.03.03 11: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주민 서비스 제공 새 출발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개소식 참석 내빈들이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개소식 참석 내빈들이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용갑 기자] 하남시가 2월29일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하남시장, 감일동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일 혼성합창단 축하공연 △개소식 △테이프커팅 △시설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감일동 행정복지센터는 2020년 4월20일 감일동 분동과 함께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부지에서 임시청사를 처음 개청했고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공사를 위해 작년 1월 KJ프라자 1~2층으로 이전했다. 

이후 감일공공복합청사가 준공됨에 따라 2월26일에 업무를 시작하고 감일공공복합청사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맞아 이날 개소식을 가졌다.

현재 감일공공복합청사는 감일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센터, 감일 예비군 통합 동대가 먼저 입주했으며 향후 △1층 국공립 어린이집 △2층 감일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감일청소년문화의집 △4층 육아종합지원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가 입주해 행정ㆍ복지ㆍ문화ㆍ돌봄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감일동의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오늘 감일동 행정복지센터가 개소할 수 있는 것은 감일동 주민 여러분께서 지속적인 관심을 주셨기에 가능했다”며 “감일동이 ‘감동이 일상인 동네’라는 별명에 걸맞도록 주민들께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