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 ‘구리 100대 맛집’ 선정 들어가

구리시, ‘구리 100대 맛집’ 선정 들어가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2.27 15: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이상 계속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 신청 가능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구리시는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메뉴와 맛집 발굴ㆍ육성을 위해 2023년에 이어 ‘구리 100대 맛집’ 신청 업소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3월4일부터 6일까지이며 모집공고 접수 마감일 기준 구리시에 영업신고 후 1년 이상 계속 영업 중인 일반음식점이면 신청 가능하다.

시는 우수 음식점 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2024년 맛집 선정 기준을 비롯한 사업계획을 확정했으며 3월 접수를 시작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평가(시민설문평가 포함), 3차 심사위원회를 거쳐 6월까지 선정을 완료할 계획이다.

다만 최근 1년 이내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소와 프랜차이즈 형태의 업소, 주류전문 취급 업소로 식사를 제공하지 않는 업소는 사업 취지상 제외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구리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신청서, 대표 메뉴와 업소 전경 사진 등을 첨부해 구리시청 위생안전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mt052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구리 100대 맛집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겠다. 구리시의 음식문화를 선도할 업소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