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문화재단, 2024 해외합창단 초청공연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카머코어 마닐라’

평택시문화재단, 2024 해외합창단 초청공연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카머코어 마닐라’

  • 기자명 두영배 기자
  • 입력 2024.02.19 1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무대

1992년에 설립된 비영리 합창 단체이며 다양한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교회 기반 합창단인 카머코어 마닐라.
1992년에 설립된 비영리 합창 단체이며 다양한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교회 기반 합창단인 카머코어 마닐라.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두영배 기자]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이 23일 오후 7시30분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 해외합창단 초청공연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카머코어 마닐라’를 펼친다.

국제합창대회에서 인정받은 두 팀이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2024 해외합창단 초청 시리즈의 첫 공연으로 해당 공연을 통해 합창문화의 다양성을 더하고 다양한 국가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며 외국인 관람객들에게는 향수를 달랠 기회가 될 수 있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먼저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은 지휘자인 카메론 라바와 협력 피아니스트인 파커 페인이 이끌고 있으며 미국 합창감독협회, 국제합창음악연맹 등 여러 국내외 축제, 컨퍼런스 및 합창 축제에서 특별 초청을 받아 공연한 바 있다. 

또한 미국의 대통령 및 주지사 취임식에서 초청을 받아 공연했으며 남아프리카공화국,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등 지난 10년 동안 여러 나라로 해외 연주를 다녀왔다.

카머코어 마닐라는 1992년에 설립된 비영리 합창 단체이며 다양한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교회 기반 합창단이다.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카머코어 마닐라는 음악, 우정, 신을 향한 봉사의 완벽함에 대한 책임이라는 목표 아래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와 양식의 폭넓은 레퍼토리 연주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스페인, 이탈리아 등 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을 지도하고 있는 지휘자 앤서니 고 빌라누에바 역시 이탈리아 합창대회에서 최우수 지휘자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pccf.or.kr)와 인터파크티켓(tickets.interpark.com/goods/240014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031-8053-355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