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문화재단,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 무대 올라

부천문화재단,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 무대 올라

  • 기자명 조진산 기자
  • 입력 2024.02.18 09: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간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서 선보여

지난해 부천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전석 매진을 기록한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 공연의 한 장면.
지난해 부천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전석 매진을 기록한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 공연의 한 장면.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조진산 기자] 부천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전석 매진을 기록한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가 올해 다시 무대에 오른다.

부천문화재단(이하 재단)은 3월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재단은 2018년부터 추진한 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지역 극단인 얘기씨어터컴퍼니와 협력하여 부천시민의 감정을 담은 ‘도시다감:감정사전’을 기반으로 연극을 만들었다. ‘도시다감:감정사전’은 ‘도시의 다양한 감성’이라는 뜻으로 부천시민들의 삶과 기억, 감정이 담긴 글귀를 모아 한 편의 도시문학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연극 ‘미리내 삼대(三代)’는 보통 가족들의 따뜻한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인생의 성장 과정을 돌아보는 메시지를 담았다.

연극은 90분이며 8세 이상(12세 이상 추천)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조기 예매 할인, 부천시민 특별할인, 예술인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도 증빙자료 제출 시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www.bcf.or.kr) 또는 문화도시부천 누리집(culturebc.bcf.or.kr/user/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