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선발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선발

  • 기자명 이재준 기자
  • 입력 2024.02.13 15: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물재배과 등 3개 학과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재준 기자]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진관)는 26일부터 3월8일까지 2주간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운영하는 학과로는 스마트농업과, 융복합농업과, 작물재배과의 3개 학과로 모집 예정 인원은 학과당 40명씩 총 120명이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김포농업을 이끌어갈 핵심 전문 농업인력 양성을 위해 2007년 개교했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은 매년 시대 트랜드 및 선호에 맞는 교육과정 개설로 교육효과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많은 관심과 뜨거운 호응을 받는 김포시농업기술센터의 간판 교육과정이다. 현재까지 총 16기 2698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고 졸업생들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김포 농업·농촌발전의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다.

신청 자격은 신청 시 주민등록상 김포시 거주자로 신규 응시자를 우선 선발할 계획이며 접수방법은 입학원서, 사진(3×4㎝) 2매, 주민등록등ㆍ초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준비하여 김포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진관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에 김포농업의 미래를 밝히고자 하는 의지와 능력을 갖춘 분들이 많이 신청하여 활기차고 경쟁력 있는 김포 미래농업을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사항은 김포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참조 또는 농업진흥과(031-5186-43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