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의회 언론인과 정담회 개최

동두천시의회 언론인과 정담회 개최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2.07 16: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복지증진 공유 

동두천시의회가 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언론인과의 정담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두천시의회가 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언론인과의 정담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가 7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언론인과의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는 동두천시의회의 2023년 의정활동 성과와 2024년 계획을 공유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언론인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담회에서는 동두천시의회의 2023년 의정활동 성과와 2024년 주요 현안사업 추진계획이 발표됐다. 

2023년에는 동두천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했으며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했다. 2024년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언론인들은 동두천시의회의 2023년 의정활동 성과와 2024년 계획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언론인들의 의견을 수렴, 동두천시의 발전을 위한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김승호 의장은 “이번 정담회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여 동두천시의 발전을 이끌어나가겠다”며 “동두천시의회는 언론인 여러분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시민들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는 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