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 91개 강좌 개설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 91개 강좌 개설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2.07 13: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별 자격증 취득 등 신청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는 2024년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강좌 91개를 개설하고 14일부터 22일까지 교육생 1311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평생학습센터는 올해 주도적인 사회활동과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단계별 교육과정으로 강좌를 개편하고 더 나아가 휴먼북 라이브러리와 연계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참여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올해 강좌는 단계에 따라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입문 과정’, 취ㆍ창업 노하우 및 역량강화를 위한 ‘심화 과정’,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 교육과정’,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전문 브랜드 교육과정’으로 새롭게 탈바꿈하게 된다.

또한 상반기 신규 과정은 시대적 트렌드와 시민들의 수요를 반영해 △반려동물의상전문가 △펫푸드 △커피강사 2급 △빅데이터분석준전문가 △사물인터넷 등을 새롭게 개설해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청은 남양주 평생학습포털 다산서당 홈페이지(dasanedu.nyj.go.kr)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며 입문 및 심화 과정은 14일부터, 디지털 전환 교육 및 전문 브랜드 교육과정은 15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한편, 상반기 평생학습센터 강좌는 3월4일 개강하며 강좌별 세부 내용 및 교육일정은 다산서당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미래교육과 인생다모작팀(031-590-408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