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영천 기자]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 이하 공사)는 소통 및 참여를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의 실현을 위해 7일부터 23일까지 ‘2024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의 △고객 응대 친절도 △시설·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고객 관점의 시설 안전성 등 운영 전반을 점검한다. 모니터링단 활동과 함께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공사 주요 행사 참여를 비롯 설문조사 등의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활동기간은 12월까지이며 기간 내 공사 홈페이지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mylotus@gmu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담당자(02-2610-7356)에게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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