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특례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개회

용인특례시의회 제279회 임시회 개회

  • 기자명 유재동 기자
  • 입력 2024.02.01 16: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간 일정 총 5건 안건 처리

용인특례시의회 제279회 임시회가 개회되고 있다. 
용인특례시의회 제279회 임시회가 개회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유재동 기자] 용인특례시의회(의장 윤원균)는 1일 본회의장에서 제279회 임시회 개회식과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

윤원균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4 갑진년 새해를 맞아 청룡의 기운으로 새로운 시작과 함께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대하며 110만 시민들께 행복한 기운을 전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32명의 의원들은 열정 어린 의정활동으로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9대 의회는 처음의 다짐과 신념을 다시 굳건히 하고 대립을 넘어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는 성공한 의회로 시민들께 사랑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끝까지 해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 한 해는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우리 시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정책 설계 등 완성도 있는 사업 추진에 행정력과 의정력을 집중해야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집행부에서도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시민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각종 사업을 더욱 세심히 살피고 예산과 각종 지원 등이 최우선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임시회는 6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되며 조례안 2건, 규칙안 1건, 보고 2건 등 총 5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