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 취약계층 후원 1000만원 전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 취약계층 후원 1000만원 전달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1.29 17: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성 회장 “앞으로도 지역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 꾸준히 이어 갈 것”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가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하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가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는 29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회장 유효성)에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유효성 회장, 심우만 대표이사 및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효성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혹한기를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자문위원들과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반도의 평화통일 정책 자문 역할뿐만 아니라 지역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코로나시기에 이어 올해도 시민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에 감사드리며 남양주시도 시민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서 힘써주시는 지역의 평화와 안보, 통일을 위해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남양주시협의회는 헌법기관이자 대통령 자문기구로서 민주적 평화통일을 위한 정책 수립과 추진에 관해 대통령에게 건의하고 자문에 응하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20년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노트북을 관내 청소년에게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