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양시자원봉사센터, ㈜깔로ㆍ다인에듀와 업무협약

안양시자원봉사센터, ㈜깔로ㆍ다인에듀와 업무협약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4.01.23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사회공헌 활성화

안양시자원봉사센터가 ㈜깔로 및 다인에듀와 지역사회 기업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가 ㈜깔로 및 다인에듀와 지역사회 기업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영천 기자] 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대호)는 지난 22일 관내 기업 ㈜깔로 및 다인에듀와 지역사회 기업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깔로는 자원봉사 참여 증진 캠페인 홍보 및 취약계층 지원에 힘을 보태고 다인에듀는 무상으로 외국어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회참여플랫폼 개발 기업인 ㈜깔로는 지난해 12월에도 아동 방한용품을 후원한 바 있으며 신학기를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학용품 세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온라인 외국어 강의 기업 다인에듀는 안양시 자원봉사자에게 영어 및 스페인어 회화교육을 제공한다. 다인에듀는 지난해 8월 엘살바도르 잼버리 대원들이 안양시를 방문했을 때 통역봉사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봉사에 동참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깔로 김성욱 대표는 “활발한 사회공헌을 펼쳐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다인에듀 황부연 대표는 “교육 불균형 해소를 위해 보육원 및 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에게도 영어 및 스페인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최대호 이사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우리 사회 곳곳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길 바라며 안양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