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시, ‘허가담당관, 1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 출간

포천시, ‘허가담당관, 1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 출간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22 13: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설 1주년 기념 에세이

포천시 허가담당관 직원들이 신설 1주년을 기념해 에세이 ‘허가담당관, 1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를 출간했다.
포천시 허가담당관 직원들이 신설 1주년을 기념해 에세이 ‘허가담당관, 1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를 출간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포천시 허가담당관은 신설 1주년을 기념해 에세이 ‘허가담당관, 1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를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허가담당관, 1년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는 허가담당관부터 주무관까지 전 직원 모두가 저자가 돼 허가담당관의 생생한 1년간 허가업무의 이야기와 앞으로의 여정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이지향 허가담당관은 “인허가 과정의 이야기, 민원처리 과정에서 곤란한 일, 보람찼던 일, 허가담당관 근무 동안 직원간의 소소한 이야기 등 신설 이후 1년간 있었던 허가담당관 직원 일동의 이야기를 담았다”며 “인허가와 관련된 이야기를 쉽게 풀어 시민들과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출간기념을 맞아 백영현 포천시장은 “앞으로도 인허가 업무뿐만 아니라 갈수록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민원에 더욱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행정의 모든 부문에서 혁신을 이뤄나가겠다. 혁신에 대한 답은 항상 시민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 공직자 모두가 기억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청 허가담당관은 지난 2022년 11월 조직개편으로 신설됐으며 신속한 인허가 민원처리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