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전국노래자랑 의왕시편

KBS 전국노래자랑 의왕시편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4.01.21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7일 의왕국민체육센터서 공개 녹화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영천 기자] 의왕시가 국내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은 의왕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개 녹화는 2월17일 오후 2시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다. 공개 녹화일에는 예심을 통과한 15개 팀의 경연과 초대가수 설운도, 현숙, 박상철, 김용임, 현진우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자 신청은 2월2일까지 받으며 끼와 열정이 가득한 의왕시민, 의왕시 소재 사업자, 직장인,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가까운 동주민센터나 의왕시청 문화관광과를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hye0216@korea.kr)으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예심은 2월15일 오후 1시부터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실시되며 기간 내 미신청자는 예심 당일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는 현장 접수창구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의왕시를 다시 찾아와 기쁘다”며 “의왕의 멋과 흥, 열정을 알리고 시민이 하나 되어 즐거움이 가득한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본선 녹화를 하는 의왕국민체육센터에는 주차가 불가함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