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 200만원 후원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 200만원 후원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1.17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건읍 이웃돕기 따뜻한 나눔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연합회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가 후원금 200만원을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고 있다.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연합회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가 후원금 200만원을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센터장 문흥기)는 17일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연합회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회장 김희용)에서 후원금 200만원을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 김희용 회장은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며 새로운 임기와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는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큰 희망이 되어 지역사회 곳곳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구리건설기계지회는 굴삭기 및 덤프트럭 소유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지난 2017년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