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영현 포천시장 “더 큰 행복 있는 시정 구현”

백영현 포천시장 “더 큰 행복 있는 시정 구현”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10 17: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핵심 7대 사업 설명

백영현 포천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백영현 포천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무실역행(務實力行)의 말이나 이론보다는 행동과 실천으로 성과를 이뤄내 포천시민이 ‘더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정을 구현해내겠습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신년 기자회견을 개최해 2023년 시정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 한 해 동안의 주요 핵심 7대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백 시장은 “포천은 무한한 잠재력을 품은 기회의 도시”라며 “지난 연말 70년 만에 포천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6군단 부지의 개발, 기회발전특구 지정 유치, 평화경제특구 지정 유치, 교육발전특구 지정 유치 등 핵심 역점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포천~화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건설, 전철 7호선 연장사업 등의 사업을 추진해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확충하고 청성산 종합개발사업,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사업 등 포천시민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사업에 힘쓰겠다”며 “행동과 실천으로 결과를 얻어내 포천시민 모두가 ‘더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요 핵심 공약사업으로는 △6군단 반환 부지 기반 기회발전특구 지정과 첨단기업 유치 △청성산 종합개발사업 △포천천 블루웨이 사업 △찾아가는 경로당 주치의제 운영 △어르신 대상포진 예방접종 지원 등이 있다.

백 시장은 “2024년 한 해 무실역행의 자세로 시정에 활력을 불어넣어 나가겠다. 일을 참되고 실속 있게 힘써 실행한다는 뜻으로 말보다 행동으로 시민의 진정한 행복을 생각하며 먼 미래까지 내다보는 실천을 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