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주시, 중점 관리 대상 사업 보고회 개최

양주시, 중점 관리 대상 사업 보고회 개최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09 16: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 44개 현안 성과 창출 논의 

양주시가 9일 오전 시정 핵심 현안들을 점검하고 속도감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한 ‘2024년 중점 관리 대상 사업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양주시가 9일 오전 시정 핵심 현안들을 점검하고 속도감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한 ‘2024년 중점 관리 대상 사업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양주시는 9일 오전 시정 핵심 현안들을 점검하고 속도감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한 ‘2024년 중점 관리 대상 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강수현 양주시장 주재로 실·국·소장 등 간부공무원 50여명이 참석해 부서별 자체 선정한 2024년 중점 추진 사업 44개에 대해 업무 추진방향 및 향후 계획들을 보고하고 체계적인 사업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성과 창출을 달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시는 향후에도 중정 관리 대상 사업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중앙부처 등 관계 기관과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사업별 추진 상황 점검과 문제점 해결을 위한 정기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

강수현 시장은 “2024년은 민선8기가 중반으로 넘어가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공약사업은 물론 부서별 중점 사업이 계획된 기간 내에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실효성 있는 계획을 수립하여 속도감 있게 업무를 추진하고 시민들과 밀접한 사안들도 적극 반영하여 2024년에는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