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총국, 농협생명 1호 가입 감사행사

경기총국, 농협생명 1호 가입 감사행사

  • 기자명 우영식 기자
  • 입력 2024.01.08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원예농협ㆍ연천농협서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수원원예농협을 방문하여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갖고 있다.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수원원예농협을 방문하여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갖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우영식 기자] NH농협생명 경기총국(총국장 김찬수)은 수원원예농협(조합장 이용학)에서, 북부사업국(총국장 신명용)은 연천농협(조합장 임철진)을 각각 방문하여 2024년 경기지역 농ㆍ축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농협생명 경기총국은 1호 계약을 추진해 준 수원원예농협에 직접 방문하여 이용학 조합장과 추진 직원인 김수미 부지점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북부사업국은 연천농협을 방문하여 임철진 조합장, 김성희 팀장과 감사행사를 진행, 농협생명의 2024년 주요 추진사항 및 지원 계획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갑진년 새해 첫 문을 연 경기지역 농협생명이 1호 계약은 수원원예농협 수원유통센터지점에서 지난 2일 오전 9시28분에 이뤄졌으며 해당 상품은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으로 수원원예농협 조합원인 50대 여성고객이 가입했다.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이 매년 3% 체증되어 최대 160%까지 늘어나고 노후자금설계전환특약을 통해 계약자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사망보장과 노후 준비를 함께할 수 있는 종신보험으로 202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가장 많은 고객들이 가입하는 농협생명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2024년 1월 새롭게 개정되며 보험료 납입완료 후 플러스지원금 적립, 환급률 인상과 가입나이도 기존 72세에서 75세까지 늘어나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또한 계약자는 물론 계약자 가족에게도 농협상조 장례 서비스 상품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김찬수 NH농협생명 경기총국장은 “매년 농협생명 연도대상을 수상하는 수원원예농협에서 2024년 1호 가입이 이루어져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농ㆍ축협과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