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새마을회-산하 단체, 취약계층 돕기 2024만원 후원

남양주시새마을회-산하 단체, 취약계층 돕기 2024만원 후원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1.07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단체 십시일반 모은 성금

남양주시새마을회 및 5개 산하 단체가 남양주시복지재단에 2024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남양주시새마을회 및 5개 산하 단체가 남양주시복지재단에 2024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는 ㈔남양주시새마을회(회장 이덕우)가 지난 5일 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2024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 심우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은 △㈔남양주시새마을회ㆍ새마을협의회(회장 이진헌) △남양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옥) △새마을문고 남양주시지부(회장 이귀옥)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지대(지대장 나용자) △남양주시새마을사랑모임(회장 최옥녀) 등 5개 단체가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향후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덕우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새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뜻을 모아 기부를 결심했다”며 “남양주시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시민과 협력해 지역사회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새해를 열어 준 남양주시새마을회 5개 단체 및 임직원에 감사드린다”며 “남양주시는 새해에도 기부와 나눔이 있는 따뜻하고 촘촘한 ‘나눔 복지도시 남양주’를 구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새마을회는 지난해 ‘삼삼오오 기부릴레이’, 김장ㆍ밑반찬 나누기, 하천정화운동, 교통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으며 올해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