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주시 갑진년 신년인사회

남양주시 갑진년 신년인사회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4.01.07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명 새로운 도약 각오 다지는 시간

남양주시 갑진년 신년인사회 떡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남양주시 갑진년 신년인사회 떡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남양주시가 지난 5일 정약용도서관에서 희망찬 갑진년을 알리는 신년인사회로 새해를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이상기 남양주시의회 부의장, 지역 국회의원, 노인회장, 보훈단체장, 지역사회 후원자, 우수 봉사자, 청년대표, 홍보대사 등 남양주시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기관단체장, 시민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공연장에 마련된 신년음악회는 시립합창단의 합창을 시작으로 힘찬 시작을 알렸으며 남양주시교향악단은 수준 높은 공연으로 신년인사회의 품격을 높였다. 

이어 시민들은 1층 로비로 자리를 옮겨 떡케이크 커팅식 및 새해 덕담과 함께 시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주광덕 시장 내외가 다산 정약용의 도시에 걸맞은 한복을 입고 시민들을 맞이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주 시장은 “지난해 74만 시민시장의 노력과 희생으로 남양주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갑진년 새해에는 진취적이고 힘찬 청룡처럼 슈퍼성장시대를 시민과 함께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에 이어 시민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구성하고 행사장 설치비용 등 예산을 절감해 행사를 내실화했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노인ㆍ보훈단체, 자원봉사자, 아너 소사이어티, 나눔 명문 기업 등을 초청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