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시, 2023년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안성시, 2023년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4.01.04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 작품 중 39점 선정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시가 2023년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의 당선 작품을 활용하여 지난해 12월31일부터 올해 1월21일까지 3주 동안 우리 동네 작은 미술관(결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23년 상ㆍ하반기에 걸쳐 안성의 관광지와 숨은 관광명소를 주제로 실시한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의 당선 작품 중 39점의 작품을 선정하여 구성했으며 안성의 다양한 색감이 잘 담겨 기획됐다.

특히 안성팜랜드의 봄을 담은 이명수씨의 ‘봄에 빛나는 안성’과 금광호수의 물안개를 멋지게 표현한 이애란씨의 ‘금광호수의 아침’은 상ㆍ하반기 금상 당선 작품으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안성시의 주요 관광지이다.

시 관계자는 “전시회를 통해 사진을 보는 모든 분들이 마음속에 안성의 다양한 색감을 담아 가고 오래오래 기억하시길 바라며 일상 속 즐거운 여행 안성이 안성맞춤이라는 관광 슬로건처럼 모든 분들에게 안성여행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전시회는 전년과 동일하게 안성천변 인근에 있는 우리 동네 작은 미술관(결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한편, 공모전 당선 작품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여행사진공모전(여행사진공모전→사진여행→여행/체험→안성시 문화관광) 페이지(anseong.go.kr)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