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 현안사업 관철 첫걸음

동두천시 현안사업 관철 첫걸음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4.01.02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스티커 3종 제작ㆍ배포 캠페인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가 동두천 현안사업 홍보를 위한 차량 스티커 3종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캠페인으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가 동두천 현안사업 홍보를 위한 차량 스티커 3종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캠페인으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위원장 심우현)은 2일 동두천 현안사업 홍보를 위한 차량 스티커 3종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캠페인으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했다.

첫 스티커는 박형덕 동두천시장과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심우현 범대위원장 차량에 부착하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이어 공무차량과 택시, 버스 등 운수차량과 사회단체원, 시민 등에 배부하고 부착해 현안사업에 대해 시민 염원과 의지를 결집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된 스티커는 동두천시의 생존이 달린 중요 현안 문구로 △전국 최대 미군 공여지, 동두천지원특별법으로 보상하라!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가 주도로 추진하라! △경기도 동북부권 공공의료원 유치, 동두천이 최적지다! 세 가지다.

박형덕 시장은 “그간 정부와 경기도가 당연하게 지원해 줘야 할 사항임에도 우리는 생존의 사활을 걸고 있다. 작은 스티커에 불과할지라도 캠페인에 참여한 차 한 대, 한 대가 동두천시민을 대표하는 운동가다”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심우현 범대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우리의 행동은 2024년에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작년보다 더 강력해지고 더 효과적인 방식의 시민운동을 보여주겠다”며 “약속을 저버린 정부와 경기도는 동두천시민의 분노를 똑똑히 보라”라고 이어질 투쟁활동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