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엔에스, 평택 서탄면에 1000만원 기부

㈜케이엔에스, 평택 서탄면에 1000만원 기부

  • 기자명 두영배 기자
  • 입력 2023.12.26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이웃돕기 성금

㈜케이엔에스가 평택시 서탄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고 있다. 
㈜케이엔에스가 평택시 서탄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두영배 기자] 한파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평택시 서탄면(면장 김성삼)은 관내 기업체 ㈜케이엔에스(대표 정봉진)에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서탄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총 20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해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케이엔에스는 2차 전지 자동화 설비 전문 업체이자 2023년 12월6일 코스닥 상장사로 한국거래소가 상장 당일 가격 변동 폭을 확대한 이후 첫 ‘따따블’(주가가 공모가의 4배) 종목을 기록한 업체이다.

㈜케이엔에스 김흥래 이사와 권서운 팀장이 참석해 “어려운 겨울철 난방비로 고통 받는 저소득 소외계층과 외롭게 지내고 계신 홀몸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해 달라”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에 서탄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한 감사와 해당 성금이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무엇보다 지역 기업체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 문화 실천이라는 솔선수범 행보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절기 생활비와 연료비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소외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