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천군 노사화합 워크숍 개최

연천군 노사화합 워크숍 개최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2.25 13: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단계 발전 민선8기 성장 마중물 다짐

연천군이 지난 21~22일 백학면 학마을에서 노사화합 워크숍을 갖고 한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연천군이 지난 21~22일 백학면 학마을에서 노사화합 워크숍을 갖고 한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연천군이 지난 21~22일 백학면 학마을에서 노사화합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김덕현 연천군수를 비롯한 집행부와 천정식 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손삼영 공무직노동조합 위원장 등 노조원들이 참여해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 확립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은 지역 내 경제 활성화 등 경기회복에 도움이 되고자 집행부와 노조의 협의로 모든 프로그램이 백학면 학마을 등 관내에서 진행했다. 김덕현 군수는 군정 운영방향 및 건전한 노사문화에 대해 특강을 펼쳤다. 

김 군수는 “1호선 개통을 계기로 연천군의 맞춤형 군정 설계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백년대계의 다음 단계를 설계해야 한다”며 “이번 워크숍이 상호 존중과 배려로 노사소통의 기폭제가 되어 군민의 행복과 연천발전을 위한 담대한 도전의 불을 환히 밝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각 노조위원장은 “군수님의 군정방침에 공감하며 각종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며 “추후 노동조합을 통해 건의되는 사항들이 군정정책에 융화되어 한 단계 발전하는 민선8기 성장의 마중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