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인성진로잡스쿨, 프롬프트엔지니어 자격증 부각 

굿인성진로잡스쿨, 프롬프트엔지니어 자격증 부각 

  • 기자명 두영배 기자
  • 입력 2023.12.25 10: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강사 양성 과정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두영배 기자] 기술의 진보와 혁신이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 사회에서 실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신 기술과 지식을 탄탄히 갖춰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 같은 요구에 부응하며 미래 산업에서 필수적인 역량을 키우기 위한 첫걸음으로 프롬프트엔지니어 자격증 교육이 최근 대두되고 있다. 교육 대상자의 직업군은 변호사, 대학원생, 간호사, 회사원 등 다양하다.

프롬프트엔지니어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음성인식, 자연어 처리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전문가로 이 자격증 과정은 프롬프트엔지니어로서 필요한 역량을 평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현재 프롬프트엔지니어 자격증 발급기관은 전국 총 5개 기관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중 굿인성진로잡스쿨은 전국에서 3번째로 등록된 업체로 이미 18명의 자격 취득자를 양성해낸 가운데 2024년 1월12일부터 전문 강사 양성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

AI 시대 빠른 적응력 향상을 통해 업무성과 향상, 취업을 위한 필수 자격을 필요로 하는 취업 대상자들에게 강의를 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자격인인 전문 강사 양성 과정을 적극 추천한다.

굿인성진로잡스쿨은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전문 강사가 직접 교육을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이해도와 습득력 향상, 실무에서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교육 제공, 자격증 취득 지원으로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