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운정2동, 사랑의 온기 넘치는 성탄산타

파주시 운정2동, 사랑의 온기 넘치는 성탄산타

  • 기자명 이성훈 기자
  • 입력 2023.12.25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정2동 보장협의체 등 선물꾸러미

파주시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 ‘성탄산타 나눔 행사’를 시작하고 있다. 
파주시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 ‘성탄산타 나눔 행사’를 시작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성훈 기자] 파주시 운정2동이 성탄절을 앞두고 지난 21일과 2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예사회복지공무원과 함께 일일 산타가 되어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 ‘성탄산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성탄산타 선물은 충만한 교회에서 기부한 장난감 및 생활용품세트, 운정2동에 근무했던 직원들이 3년째 준비한 롤 케이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과자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은 이번 행사에 직접 참여해 아동복지시설 3곳의 아동 57명과 저소득 미취학 아동 40가구에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신용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이번 깜짝 방문이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준 운정2동장은 “올해는 매서운 겨울 추위 예보로 주변의 이웃을 더 많이 돌봐야 하는 시기에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운정2동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