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산시 누읍동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 겨울 외투 100벌 洞 방문 기탁

오산시 누읍동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 겨울 외투 100벌 洞 방문 기탁

  • 기자명 정성기 기자
  • 입력 2023.12.20 12: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누읍동 소재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가 초평동에 겨울 외투 100벌을 기부하고 있다. 
오산시 누읍동 소재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가 초평동에 겨울 외투 100벌을 기부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성기 기자] 오산시 누읍동 소재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소장 이풍우)는 연말연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초평동(동장 김성주)에 겨울 외투 100벌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직원 전원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 중인 누읍동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는 평소에도 거동이 어려운 입주민을 배려해 세대에 직접 방문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적극적인 복지사각지대 발굴 활동을 통해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고 있다.

이풍우 관리사무소장은 “단지 내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면서 후원을 결심했다”며 “주민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지역사회 기부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누읍동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누읍동 휴먼시아아파트 관리사무소는 초평동 행정복지센터와 관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마을 복지사업 활성화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