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시, 겨울방학 공공기관 직장체험

김포시, 겨울방학 공공기관 직장체험

  • 기자명 이재준 기자
  • 입력 2023.12.20 1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30명 20일간 하루 7시간씩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재준 기자] 김포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공기관 직장체험을 통한 진로체험 및 역량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정참여를 확대하고자 ‘겨울방학 대학생 공공기관 직장체험’을 모집·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모집공고일 현재 김포시 소재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이거나 김포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대학생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최근 4년 내 대학생 아르바이트 기 참여자, 입학예정자,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학점은행제 대학, 대학원생, 평생교육원, 전산원 재·휴학생은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22일까지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 통합예약 시스템 모집/행사란에서 행정보조·대민 서비스/언론·홍보·디자인/문화·예술·체육 중 분야를 선택하여 접수 가능하며 참여자는 27일 오전 10시 김포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공개 전산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추첨 참관을 희망하는 자는 추첨시간 10분 전까지 추첨 장소에 입장하면 참관이 가능하고 추첨 결과는 김포시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30명은 2024년 1월8일부터 2월2일까지 20일간 김포시청, 사업소, 읍면동, 출자ㆍ출연기관에 분산 배치되며 오전 10시~오후 6시 하루 7시간씩 주5일간 근무하고 중식비와 교통비 포함 1일 7만8470원의 임금을 받게 된다.

신청방법, 대상자 선발, 선발결과 발표 등 구체적인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