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행정복지센터, ㈜갑부주방과 1사1경로당 협약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행정복지센터, ㈜갑부주방과 1사1경로당 협약

  • 기자명 김성균 기자
  • 입력 2023.12.18 11: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부곡동 6개소에 총 720만원 후원 

㈜갑부주방과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6개소 경로당이 1사1경로당 후원 협약을 맺고 있다.
㈜갑부주방과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6개소 경로당이 1사1경로당 후원 협약을 맺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성균 기자]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행정복지센터는 ㈜갑부주방과 관내 6개소 경로당이 1사1경로당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1사1경로당 협약사업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하고자 지역 내 기업ㆍ단체가 경로당과 지원 협약을 맺고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 등을 후원하는 사업이다.

협약식은 박제원 ㈜갑부주방 대표, 김중근 ㈔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장, 신덕균 정재경로당 회장, 강길자 시랑경로당 회장, 심영일 부남경로당 회장, 안영자 부곡경로당 회장, 김금숙 아람경로당 회장, 이금옥 제일경로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곡동에 소재한 ㈜갑부주방은 관내 6개소 경로당에 1년간 매월 10만원씩 후원금 총 720만원을 지원하기로 협약을 체결했다. 

김중근 ㈔대한노인회 안산시 상록구지회장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을 보태주신 ㈜갑부주방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업체와 경로당 후원 결연사업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제원 ㈜갑부주방 대표는 “효행 나눔 문화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김춘근 부곡동장은 “경로당에 나눔 실천을 해주신 박제원 ㈜갑부주방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는 부곡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