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 미술관, 아트페스티벌 특별 강연ㆍ공연

여주시 미술관, 아트페스티벌 특별 강연ㆍ공연

  • 기자명 권영균 기자
  • 입력 2023.12.14 09: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뮤지엄 려’에서 진행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권영균 기자]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 12월 여주 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이와 연계한 특별 강연 및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주 지역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여주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연말 특별 편성하여 운영한다. 

먼저 22~23일에는 특별 강연 ‘알ㆍ쓸ㆍ신ㆍ경(알아두면 쓸모 있고 신기한 경매)’ 프로그램을 펼친다. 

제목 그대로 우리 일상에서 알아두면 쓸모 있는 경매이지만 일반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미술품 등 다양한 경매에 대한 정보를 이번 강연에서 다룬다. 

강연을 맡은 방예니(현 센스앤아트 대표) 강연자는 다수의 아트페어, 옥션의 파트너 및 담당자로 근무했던 경험과 사례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참가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모의 경매체험을 편성하여 좀 더 흥미롭게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23일 오후 1시에는 ‘클래식 앙상블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바이올린 김수암ㆍ김지윤, 비올라 박혜리, 첼로 정윤혜, 더블베이스 김지은, 피아노 조가희, 콘서트가이드 라현수, 총감독 김석민이 참여한다. 

이번 특별 공연에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모음곡 등도 포함하여 아이들도 좋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주 아트페스티벌 특별 강연ㆍ공연 프로그램의 사전 예약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www.yeoju.go.kr/ryeo)를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모든 프로그램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 전화(031-887-2628)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