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시, ‘행복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

안성시, ‘행복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2.13 14: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트리로 따뜻한 연말 

안성시가 연말을 맞이하여 올 한 해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따뜻하고 행복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을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안성시가 연말을 맞이하여 올 한 해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따뜻하고 행복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을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시는 연말을 맞이하여 올 한 해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따뜻하고 행복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을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12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주민등록등본, 여권발급 등 민원접수 후 기다리는 동안 예쁘게 꾸민 트리를 구경하며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웃음을 지울 수 있게 하고 있다. 

또한 부모와 함께 민원실을 찾은 아이들이 트리 앞에서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게 산타 모자와 머리띠도 준비했다.

안성시 민원실에는 크리스마스트리뿐만 아니라 민원인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PCㆍ팩스ㆍ복사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주민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안마기, 혈압기, 정수기, 아이맘쉼터 등의 편의시설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민원실에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트리의 불빛처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고 새해에는 더욱더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기원드린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방문하고 싶은 행복한 민원실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편의시책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