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시 공도도서관, 해피크리스마스&BOOK 행사

안성시 공도도서관, 해피크리스마스&BOOK 행사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2.11 14: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받고 추억도 

공도도서관 종합자료실에서 ‘크리스마스&종합선물세트’를 주제로 북큐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공도도서관 종합자료실에서 ‘크리스마스&종합선물세트’를 주제로 북큐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난 4일부터 31일까지 공도도서관에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도도서관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해피크리스마스&BOOK과 함께’라는 주제로 도서전시와 행사를 운영한다.

1층 로비에는 도서관을 방문하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해 포토월과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한 포토존을 운영하고 어린이자료실에서는 ‘산타가 찾아온 크리스마스’ 북큐레이션과 함께 소원쓰기 행사인 ‘산타할아버지! 제 소원은요…’를 진행한다. 

소원쓰기 행사는 북큐레이션 도서를 1권 이상 대출하고 소원카드를 작성하면 AR책카드(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책카드)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종합자료실에서는 ‘크리스마스&종합선물세트’를 주제로 북큐레이션을 이어가며 해당 북큐레이션 자료를 2권 이상 대출하면 양말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산타의 선물을 기대하세요’ 행사를 펼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가까운 동네 도서관에서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언제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도서관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서대출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밴드,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도도서관(031-678-3214)으로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