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차량등록사업소 민원실 개선

파주시, 차량등록사업소 민원실 개선

  • 기자명 이성훈 기자
  • 입력 2023.12.11 1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중심 쾌적한 공간 조성

파주시 차량등록사업소 민원실이 시민 중심의 쾌적한 환경을 갖춘 공간으로 변화됐다.
파주시 차량등록사업소 민원실이 시민 중심의 쾌적한 환경을 갖춘 공간으로 변화됐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성훈 기자] 파주시 차량등록사업소는 민원실을 시민 중심의 쾌적한 환경을 갖춘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차량등록사업소는 매년 청사 시설개선을 통해 민원편의 제공과 쾌적한 환경개선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지난 8월 대기공간이 없어서 발생하는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민원인 대기실을 조성했다.

이어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스티커 부착 등으로 오염되고 내구연한이 지난 민원인용 의자의 등받이와 방석 등을 수선(리폼)하여 예산절감 및 시설 장비의 내구연한 연장을 도모했다. 

또한 시민이 느끼는 불편함과 개선 요청사항을 확인하여 시정에 반영하고자 차량 민원업무 만족도 설문조사(대면 및 온라인 참여)를 실시하고 있으며 설문결과는 민원실 개선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인숙 차량등록사업소장은 “앞으로도 민원인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민원편의성을 제고하고 민원인 중심의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