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CI 제작 공모전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CI 제작 공모전

  • 기자명 김영천 기자
  • 입력 2023.12.07 13: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이미지 형상화 첫걸음

CI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하는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전경.
CI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하는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전경.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영천 기자]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관장 최수재)은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의 CI 제작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도부터 새롭게 변경되는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의 미션ㆍ비전과 특화사업 등이 반영된 CI 제작을 통해 복지관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상화시킬 수 있는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와 관련한 내용은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홈페이지(www.nprsenior.co.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5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할 수 있다. 

출품작은 규칙준수, 독창성, 의미성, 활용성 4가지 분야를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되며 복지관 직원, 복지ㆍ디자인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27일 최종 당선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심사에 따라 최종 선정작 제출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2등과 3등에게는 3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4등부터 10등까지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시상된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복지관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상화시켜 지역사회에 복지관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CI 제작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