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위촉식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위촉식

  • 기자명 나정식 기자
  • 입력 2023.12.06 14: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신규 위원 위촉식과 제1회 운영위원회 회의 후 한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신규 위원 위촉식과 제1회 운영위원회 회의 후 한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나정식 기자] 포천시 군내면 행정복지센터는 소회의실에서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의 운영위원회 신규 위원 위촉식과 제1회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10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 운영위원회는 제1회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운영위원회 위원들과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의 사무원·지킴이들이 참석해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의 사업 추진방향과 운영방안을 논의했다.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 운영위원회 위원들은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가 주민생활의 거점공간으로서 마을의 활력을 불어넣는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임기 동안 열심히 활동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안광호 군내면장은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운영위원분들의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군내면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주민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 위원들의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내면 행복마을관리소는 △안심 등하교 서비스 △취약계층 돌봄 서비스 △지역 밀착형 안전순찰 활동 △생활불편 해소 서비스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특색사업으로 마을 정화 및 마을 문화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