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교폭력예방위원회-박희붕외과 솔선 

㈔학교폭력예방위원회-박희붕외과 솔선 

  • 기자명 우영식 기자
  • 입력 2023.12.06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장학재단에 각 1000만원

㈔학교폭력예방위원회가 이재준(오른쪽) 수원특례시장에게 수원시장학재단 후원금 10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폭력예방위원회가 이재준(오른쪽) 수원특례시장에게 수원시장학재단 후원금 10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우영식 기자] 수원특례시는 ㈔학교폭력예방위원회와 박희붕외과가 “지역 인재 양성에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장학재단에 각각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학교폭력예방위원회 김영희 총재와 박희붕외과 박희붕 원장은 수원특례시청을 방문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김영희 총재는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나가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희붕 원장은 “지역발전의 초석이 될 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고 전했다.

이재준 시장은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학교폭력예방위원회와 박희붕외과에 감사드린다”며 “수원 학생들이 세상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2012년 설립된 ㈔학교폭력예방위원회는 상담전문가·무술지도자 등 1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 지역 청소년 문제 해결 등 활동을 한다.

박희붕외과(권선구 효원로)는 저소득층 자녀 후원, 지역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 지원, 홀몸어르신 주거생활 지원 등으로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수원시장학재단은 2006년 설립된 수원시 출연기관이다. 우수한 지역 인재를 발굴·양성하기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초·중·고·대학생 841명에게 장학금 8억7137만원을 지급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