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1000만원 기탁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1000만원 기탁

  • 기자명 조진산 기자
  • 입력 2023.12.05 1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취약 아동가구 집수리사용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가 임병택(오른쪽부터 다섯 번째) 시흥시장에게 주거취약 아동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가 임병택(오른쪽부터 다섯 번째) 시흥시장에게 주거취약 아동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조진산 기자] 시흥시는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가 주거취약 아동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는 시흥시 소부장 제조업의 권익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21년 7월에 출범한 사단법인이다. 관련 정보가 취약한 10인 미만 소부장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경영 지원, 네트워크 구축 등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왔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양민호 시흥시 주택과장, 지정기탁 기관인 시흥시주거복지센터의 차선화 센터장,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김진대 회장과 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후원받은 1000만원은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가구의 집수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진대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장은 “회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모은 나눔이 주거취약 아동가구의 쾌적한 보금자리 마련에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주거취약 아동이 따뜻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지역사회 공헌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