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평군 청사 시설개선 마무리

양평군 청사 시설개선 마무리

  • 기자명 차수창 기자
  • 입력 2023.12.04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관 1ㆍ2층 로비 증축 리모델링 개방  

전진선 양평군수가 본관 로비 개방 첫날 직원들의 출근길 맞이에 나서고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가 본관 로비 개방 첫날 직원들의 출근길 맞이에 나서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차수창 기자] 양평군이 그간 군 청사 본관 1, 2층 로비 증축과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통제해 온 본관 로비를 4일 개방했다.

이번에 시행한 군 청사 시설개선 공사는 청사를 찾는 주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청사환경을 제공하고 직원들의 업무효율을 극대화하고자 추진해 온 공사로 주요 사업 내용은 군청 본관 1, 2층 로비 확장과 5층 별관 식당으로 연결되는 보행로 개설, 본관 이용 장애인겸용 엘리베이터 설치 등이다. 

5층 별관 식당 연결통로와 장애인겸용 엘리베이터는 지난 8월 완공되어 운영 중이며 본관 로비가 개방되면서 모든 공사가 완료됐다.

본관 1층 로비 공간은 기존 166㎡에서 297㎡로 약 131㎡를 확장했으며 넓어진 공간에 카페, 주민쉼터, 군정 홍보공간, 전시공간 등을 마련했다. 2층 로비 공간은 약 78㎡를 확장해 부족한 사무공간 1개소와 직원 회의실 2개소를 추가 설치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군 청사 시설개선을 통해 청사를 찾는 모든 군민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민원업무를 볼 수 있게 됐다. 직원들의 업무 불편도 많이 개선될 것”이라며 개방 첫날 아침 출근하는 직원들을 직접 맞이해 그간의 군청 공사로 인해 불편을 겪은 직원들과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