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자원봉사센터, 겨울나기 김장 나눔 봉사활동

구리시자원봉사센터, 겨울나기 김장 나눔 봉사활동

  • 기자명 정진영 기자
  • 입력 2023.11.29 13: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0여 가구에 온정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정진영 기자]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지난 22일부터 29일까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은 추운 겨울 취약계층에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기 위해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 사업으로 공모금 516만원을 지원받아 진행한 사업이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수택1동·수택2동·인창동 새마을부녀회 △사랑나누미 △한스봉사회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현대봉사회·구리발전위원회 등 9개 단체에서 15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으며 취약계층 370여 가구에 4000㎏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백경현 이사장은 “올해에도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감격스럽다”며 “자원봉사자가 정성껏 담은 김장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봉사, 감동적인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관심 있는 자원봉사자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031-565-136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