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8회 이천시장애인합창단 정기연주회

제8회 이천시장애인합창단 정기연주회

  • 기자명 김원희 기자
  • 입력 2023.11.28 16: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갈고 닦은 감동의 무대

이천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이천시지부 주관으로 ‘제8회 이천시장애인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천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이천시지부 주관으로 ‘제8회 이천시장애인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진행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김원희 기자] 이천시는 28일 이천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이천시지부(회장 이정숙) 주관으로 ‘제8회 이천시장애인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총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하여 이천시장애인합창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장애인 합창뿐 아니라 N심포니트리오와 미라클보이의 멋진 공연이 함께 구성되어 감동의 무대를 더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번 연주회가 장애인합창의 예술적 가치 인식뿐 아니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인 친화력 증대를 도모하여 장애인이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숙 회장은 “앞으로도 이천시장애인합창단은 지역주민과 문화가치를 공유하고 사랑의 메신저로서 세상에 꿈과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천시장애인합창단은 2001년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자 창단되어 현재는 총 35명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우러져 구성되어 있으며 올 10월에는 경기도 시·군 대항 합창대회에 참가하여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