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김장김치 10㎏ 72상자 등 기탁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김장김치 10㎏ 72상자 등 기탁

  • 기자명 이국진 기자
  • 입력 2023.11.26 11: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김장김치 10㎏ 72상자와 자사 음료를 기탁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김장김치 10㎏ 72상자와 자사 음료를 기탁하고 있다.

[경기도민일보미디어 이국진 기자]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이 김장철을 맞아 지난 24일 안성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김장김치 10㎏ 72상자와 자사 음료를 기탁했다.

물품은 사회복지시설 및 자원봉사단체를 통해 배분됐으며 이번 기탁은 올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아동ㆍ청소년 그룹홈에 과일 맛 음료 258상자를 지원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후원이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은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종합음료 회사로 2000년 12월 설비 가동을 시작하여 탄산음료를 비롯해 주스ㆍ차ㆍ커피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뿐 아니라 종합사회복지관 등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에도 꾸준히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본체인 롯데칠성음료㈜는 참전유공자의 헌신을 기억하기 위해 저소득 유공자 가정에 생수를 정기 배송하고 제품 판매수익금 일부를 해양환경보전 기부금으로 조성해 매년 관련 기관에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진달래 안성공장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대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가운데 이번 겨울이 더욱 춥게 느껴질 이웃들이 많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의 후원으로 지역사회 주민들이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