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시 노인복지관 모아 장터

광주시 노인복지관 모아 장터

  • 기자명 오인기 기자
  • 입력 2023.11.23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노인 지원 기금 마련 바자회

광주시 노인복지관이 23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저소득층 노인 지원 기금 마련 바자회 ‘모아(More) 장터’를 열고 있다.
광주시 노인복지관이 23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저소득층 노인 지원 기금 마련 바자회 ‘모아(More) 장터’를 열고 있다.

[경기도민일보 미디어 오인기 기자] 광주시 노인복지관은 23일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저소득층 노인 지원 기금 마련 바자회 ‘모아(More) 장터’를 개최했다.

광주시 노인복지관이 주관하고 관내 지역 업체 및 유관기관에서 후원한 이번 바자회는 의류, 화장품, 생활용품, 먹거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했으며 행사 참여자에게 증정품(신발&유리컵)을 나눠줘 어르신 및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칸마트, 홈앤데코, ㈜가온, 스위트코리아 등 많은 후원업체의 지원과 참여로 진행돼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으며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관내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상복 노인복지관장은 “이번 바자회는 지역의 소외된 저소득층 어르신을 돕고 소중한 자원의 재활용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했다”며 “이번 행사로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는데 도움을 주신 관내 업체 및 유관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이번 바자회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의 확산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수의 기업과 연계해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공동 사업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도민일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